THE 2-MINUTE RULE FOR 핸플

The 2-Minute Rule for 핸플

The 2-Minute Rule for 핸플

Blog Article

보통 대부분의 업소는 룸초가 기본이기 때문에, 룸초라는 말을 사용할 때는 미러초이스와 비교하기 위해, 미러초가 아니라는 의미로 사용하는 것이다.

 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주면서 관리하는 베테랑급 아가씨.

문자그대로 '선택'이다. 손님이 왔을때 아가씨들을 룸으로 들여 놓고 선택하는 것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가지명 : 가라지명, 가짜지명이란 뜻이다. 손님이 와서 직접 누구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콕 집어서 말하는 것이 아니고, 손님을 담당하는 영업진이 그 방에 앉히거나 초이스를 볼 아가씨를 자기가 골라 미리 빼두는 것을 가지명이라고 말한다.

립카페의 등장으로 기세가 좀 죽었지만, 좀 비싸도 더 많은 서비스를 기대한다는 고객들 덕에 여전히 뿌리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듯 하다.

몸면접 : 몸면접이란, 특히 기타업종에서 면접을 보러 온 성노동자를 대상으로 업소를 관리하는 실장이 섹스를 요구하는 것이다. 면접이라는 이름으로 네가 일할 때 얼마나 매력있고, 손님에게 잘 팔릴지 보겠다며 실장이 자신과의 섹스를 종용하려 든다.

‘도대체 이런 남성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자 남자들이 달리 보였던 것도 핸플사이트 사실이다. 어이없는 웃음이 나오기도 했다. 아마도 내가 아는 친구나 동생 같았으면 머리를 한 대 쥐어박고 ‘앞으로 다신 그러지 마라’고 말해주고 싶지만 손님이니 그렇게 할 수도 https://www.handple.biz 없는 것 아닌가. 남자가 원피스를 입고 뒷 지퍼를 올려달라고 할 때는 ‘내가 이런 짓까지 해야 하나’라는 생각에 몸은 움직였지만 머리는 멍했다.”(이 모 양)

초이스 : 업소에서 자신을 서비스할 아가씨를 고르는 것. 여탑 고수들은 방문시 아가씨를 핸플 모두 살펴보고 고르는 경우도 종종 있음.

계곡주 : 하드코어 업소에서 아가씨가 만드는 젖주. 가슴 밑에 잔을 대고 젖꼭지에 맥주를 따라 계곡주를 만든다. 그러나 계곡주를 하지 않는 하코(성매매)도 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물론 아가씨 박스   보통 다른 업소나 구좌들을 대리고 올때 박스가 얼마냐라고 한다  

☆ 얼사 : 얼굴에 사정을 하는 것입니다. 가끔 이를 받아주는 아가씨가 핸플 있습니다.

역립 : 오피에서 공식으로 존재하는 서비스로, 성매수 남성이 입으로 성노동 여성의 보지를 애무하는 것.

Report this page